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통영 데이트 코스 좋은 항남동 카페 바이사이드

맛집 이야기

by 도담도담v 2019. 8. 12. 21:02

본문

 

 

통영 데이트 코스로 좋은 항남동 카페 바이사이드 포스팅을 풀어보도록 합니다.

통영 여행 오시는 분들은 오션뷰가 펼쳐진 카페도 좋지만

이색적인 분위기로 음료와 사이드 하나하나가 다 맛있는 

나만 알고 싶은 통영 카페 바이사이드를 살짝궁 알려드릴까 합니다. ㅎㅎ 

통영 새댁으로 항상 타지에서 친구들이 오면 데리고 가는 

항남동 카페 바이사이드~! 

 

 

 

통영 중앙시장, 강구안 바다에서 다찌 쪽 골목으로 쭉 걷다 보면 위치하고 있는 

통영 항남동 카페 바이사이드~! 

동피랑 마을-> 중앙시장-> 강구안 거북선 코스로 구경하시고 

땀도 식힐 겸 맛있는 디저트와 음료를 즐기기 좋을 듯ㅎㅎ 

 

 

 

밤에는 맥주도 즐길 수 있어 좋다는~! 

통영 데이트 항남동 카페 바이사이드 영업시간은 

12시~ 24시까지입니다.

 

 

 

 

강구안 뒤쪽으로는 도깨비 골목이 펼쳐져 있는데

바이사이드 앞에는 도깨비 골목 대표 도깨비인

말뚝 도깨비가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말뚝 도깨비 뿔을 만지며 소원을 빌면 이루어진다는?!ㅎㅎ 

 

 

 

2층으로 슉슉 올라가면

엔틱하면서도 화원 같은 분위기를 뿜뿜 내비치는 출입문이 등장합니다.

들어가는 입구부터 이색적인 분위기가 물씬 느껴진다는~! 

 

 

 

 

▽ 통영 항남동 카페 바이사이드 메뉴 & 가격 ▽

 

 

 

 

이때는 임신 전이라 즐겨 마시던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친구는 플레인요거트,

그리고 사이드로는 플레인 크로와상을 주문했습니다.

 

 

 

요즘 같은 무더위에 에어컨 빵빵하고 이색적이면서 분위기 좋은

카페 투어 하시는 커플들 많쥬?! 

그런 커플들에게 통영 데이트로 적극 추천드리는 

통영 카페 바이사이드//ㅅ// 

 

 

 

조잡스럽거나 난잡하지 않고

엔틱하면서도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바이사이드~! 

 

 

 

분위기도 좋지만 직원분들도 아주 친절하십니다.

그리고 음료와 디저트도 맛있다는~! 

 

 

 

요즘같이 sns 세대에 통영에 대해 조금만 검색해도 

많이 나오는 바이사이드~! 

저희는 애매한 시간대에 방문해서 그런지 다행히 손님이 없어

이리저리 내부를 찍어봤는데

올 때마다 손님들로 북적인다는~~~

 

 

 

음료를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내부를 둘러보느라 

시간 가는 줄 모르는 내친구 ㅎㅎ 

저도 한 번씩 올 때마다 눈으로만 담다가 사진으로 담으니 

또 다른 느낌이 든다는~

 

 

 

그리고 화장실도 내부에 위치하고 있어 좋습니다.

(남녀 공용 아님)

솔직히 화장실에 민감한 1人으로써 

카페 외부에 화장실이 위치해있으면 엄청 불편데쓰 ㅠㅠ 

 

 

 

진동벨이 따로 지급되는 시스템이 아닌 

직원분이 친절 돋게 테이블에 세팅해주십니다.

오늘의 음료!! 

플레인요거트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플레인 크로와상~! 

 

 

 

점심을 먹고 왔지만 포기할 수 없는 플레인 크로와상~!!ㅎ

일반 크로와상에 무슨 짓을 한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문할 때마다 플레이팅에 감동받는 1인//ㅅ// 

매번 색다로우면서도 독특한 플레이팅으로

제철 과일과 초콜렛으로 한껏 멋을 낸 

플레인 크로와상~! 

 

 

 

데코로도 좋지만 맛도 좋은 초콜렛//ㅅ// 히힛~! 

이런 서비스 사랑합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흔하니 사진 패스하고

친구가 주문한 플레인요거트입니다.

 

 

 

친구가 이때까지 마신 플레인 요거트 중

제일 맛있고 돈이 하나도 아깝지 않다고 칭찬했다는 후문이..ㅎㅎ 

 

 

 

제철 과일로 한껏 멋을 내 더욱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요거트~! 

이 정도면 음료가 아니라 디저트 수준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통영 카페 중 제일 이색적이고 음료와 디저트가 하나같이 다 맛있는 

통영 항남동 카페 바이사이드~! 

통영 데이트 코스로도 좋으며

항상 타지에서 오는 지인들에게 성공률 100%였던 카페라는~

추천드립니다용 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