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맥도날드 8월행사 어플로 만원의행복 즐기기

맛집 이야기

by 도담도담v 2019. 8. 18. 20:42

본문

 

 

맥세권이 아니라 슬픈 새댁~ ㅜ,.ㅠ

결혼 전에도 맥도날드를 좋아했지만 임신하고 나서도 끊을 수 없는 음식 중 하나인 맥도날드!! 

아무래도 아기를 가지고 나서 패스트푸드는 끊으려고 했지만 

집 근처에 없어 더 먹고 싶은 현 to the 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늘 남편은 빅맥, 저는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를 즐겨 먹는데

맥도날드 8월행사로 어플에 만원의 행복이 뙇!! ♥

 

 

 

폰 용량 부족으로 맥도날드 어플을 이번에 처음 깔았는데 

이런 좋은 혜택이 있는지 모르고 살았네요 ㅠㅠ 젠즈앙~!

맥도날드 8월행사로 메가맥세트 할인도 있고 

우리 부부에게 딱 맞는 만원의 행복팩이 뙇!! 

늘 롯데리아에서만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해서 아쉬웠는데 

내 사랑 맥도날드에서 이런 이벤트를 하니 넘나 좋다용 ㅎㅎ 

 

 

 

 

맥도날드 8월행사 만원의 행복 팩의 구성은 

빅맥, 상하이버거, 후렌치후라이 라지 사이즈, 치즈스틱 4조각, 콜라 2잔으로 

구성되어 있어 2인으로 푸짐하게 즐기기 좋습니다.

 

 

 

이 만원의 행복 이벤트는 맥도날드 딜리버리 사용 시 불가능으로 

매장 내에서 식사하거나 저희처럼 맥드라이브 사용시 가능합니다.

1인 1주문당 1개 사용 가능하니

우리 부부는 2번 쓸 수 있다는//ㅅ//

늘 폰 용량이 없어서 어플을 설치 못했는데

이런 유용한 어플은 필수 설치해야 한다는~! 

 

 

 

 

우리 남편이 맥도날드에서 제일 좋아하고 즐겨 먹는 빅맥~! 

개인적으로 푸짐하게 먹기 좋은 버거이지만

소스가 늘 부족해서 퍽퍽한 감이 있지만 

빅맥만의 매력으로 마니아층이 많다죠~~ㅎㅎ 

 

 

 

빅맥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빅맥BLT도 짱맛탱이라는~! 

불고기 패티로 불고기버거와는 또 다른 마성의 매력으로 

육덕진 비주얼이니 썸남 앞에서는 금 to the 지!ㅎㅎ

 

 

 

이건 제가 맥도날드에서 즐겨 먹는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입니다.

줄여서 항상 상하이라고 부른다는 ㅋㅋ

타 프랜차이즈 치킨버거와는 다르게 갈은 치킨 패티가 아닌

담백하면서도 매콤한 닭가슴살 패티로 이루어져 있으며

마요 소스가 듬뿍 들어가서 짱 좋다용!ㅎㅎ 

 

 

 

개인적으로 토마토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상하이버거에 들어간 토마토는 남김없이 다 먹는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햄버거에 절대 빠질 수 없는 감자튀김입니다.

아무래도 맥도날드와 집 거리가 좀 있는 관계로 감튀가 눅눅해져서 아쉽지만 

짭조름하면서도 적당히 간이 되어 있어 자꾸 손가락 가게 만드는 

내 사랑 감자튀김..♥

아무리 배가 불러도 감튀는 포기 못한다~! 

 

 

 

맥도날드 맥윙을 떠나보내고 한동안 우울했는데 

맥도날드에 치즈스틱이 생겨 짱 좋았던 

골든모짜렐라치즈스틱~! 

(치즈스틱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드셔보세요~^^)

 

 

 

개인적으로 ㄹㄷㄹㅇ 치즈스틱보다 

맥도날드 치즈스틱이 훨~~ 맛나당 ㅋㅋ

바삭바삭한 크리스피 튀김 옷에 고소한 치즈가 쭉~~~~~~~ 늘어난다는 ㅎㅎ 

감자튀김은 식어서 좀 눅눅해졌는데 

치즈는 쭉쭉 늘어나서 좋다!!

 

 

 

만원의 행복으로만 포스팅을 마감하기 아쉬워 

제가 좋아하는 조합인

까르보불닭떡볶이와 상하이치킨스낵랩 사진도 투척해봅니다.ㅎㅎ 

 

 

 

식사를 하고 좀 해비하다 싶을 때 간단하게 먹기 좋은 

맥도날드 상하이치킨스낵랩~ 

저처럼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스낵랩도 분명 좋아하실 거임!!ㅎ 

 

 

 

원래는 불닭 떡볶이와 최강 조합으로 잘 어울리지만 

임신하고 나서는 매운 음식이 너무 맵게 느껴져서 ㅠㅠ 

이날은 까르보불닭 떡볶이와 먹었는데 웬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맛있음!! 

추천드리는 메뉴라는//ㅅ// 

 

 

 

맥도날드 먹을 때마다 찍은 사진은 아니지만 

그동안 한 번씩 찍어둔 사진 대. 방. 출~ㅎㅎ 

우리 부부의 최애 사랑 빅맥 & 상하이 세트!! 히힛 ~

 

 

 

개인적으로 썬칩과 마늘 바게트 빵을 좋아하지만..

썬칩 갈릭바게트맛 과자는 내스탈 아닌 걸로 ㅠㅠ

 

 

 

배가 부를 때마다 간식으로 많이 먹었던 

상하이치킨스낵랩과 행복의나라 감자튀김~! 

일반 감자튀김 사이즈인 M, L 가 아닌 

행복의 나라 감자튀김 S 사이즈도 있는데

남편은 없는 메뉴로 장난치지 말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딜리버리 주문을 내가 했다는 후문이..ㅎㅎ 

암튼 맥도날드 8월행사 다들 놓치지 말라우~~~!!

9월에도 초특가 행사 해주떼염!!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