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네치킨 메뉴 크리미언, 핫블링 순살(+핫스파이스치킨 추천)

맛집 이야기

by 도담도담v 2019. 8. 1. 21:10

본문

 

유느님이 광고할 때부터 푹~~~ 빠졌던 네네치킨//ㅅ//

날이 가면 갈수록 네네치킨 메뉴가 다양해져 먹는 재미가 쏠쏠한데

이번에는 네네치킨 메뉴 중 치즈스노윙+ 쇼킹핫과 같이

찰떡궁합인 네네치킨 크리미언+핫블링 순살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치느님은 뜯어 먹어야 제맛이지만

크리미언은 양파와 함께 흡입해야 하기 때문에 뼈보다는 순살치킨이 나아

순살로 주문했습니다.

 

 

 

초창기 때 네네치킨이 출시되고 나서 신선한 충격이었던...ㅎ

피자같이 넓은 판에 치킨 비주얼과 함께

어찌나 안 느끼하고 바삭바삭 맛있던지 ㅠㅠ

그때부터 네네치킨 핫스파이스치킨에 핵 꽂혀 매일 주문해서 먹다가

 

 

 

이날은 느끼하면서도 매콤한 치킨이 땡겨

네네치킨 메뉴 크리미언 치킨과 핫블링 치킨 순살로 반반 주문했습니다.

ㄱㅊ치킨때문에 치킨전문점마다 배달료를 받아서 슬픈 1人~ㅠ,ㅠ

네네치킨 배달비는 2,000원입니다. 흑흑

 

 

 

신메뉴 매콤치즈스노윙도 먹어봤지만

네네치킨은 뭐니 뭐니 해도 핫스파이스치킨이 짱인 듯 ㅎㅎ 푸낄낄~!!

피자판을 연상케하는 넓은 박스를 개봉해보도록 합니다.

 

 

 

짜잔~~!! 오늘의 메뉴!!

네네치킨 크리미언 치킨과 핫블링 치킨입니다.

네네치킨은 펩시콜라가 아닌 코카콜라로 줘서 좋다용~~ㅎㅎ

 

 

 

 

▼ 네네치킨 메뉴 & 가격 ▼

 

 

 

 

오홍~! 색다롭게 파닭발 세트와 나홀로 치맥세트도 있다는!!

메뉴를 살짝궁 살펴보다 현기증 나니

얼른 치킨을 개봉하도록 합니다.

지점마다 다르겠지만 우리 동네 네네치킨은

크리미언 치킨에 양파를 듬뿍 올려줘서 좋았습니다.

 

 

 

그 와중에 청양고추의 매콤한 포스가 철철 넘치는

네네 핫블링 치킨~ ㅎㄷㄷ

어마 무시하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임신 전에는 땡초를 달고 살았는데

임신하고 나서는 입맛이 바뀐지 땡초가 안땡긴다는 ㅠ,.ㅠ

 

 

 

양파가 혜자급으로 들어가 있어

더욱 맛깔스러워 보이는 크리미언치킨~

치킨이 안 보일 정도로 양파의 푸짐함 그 자체!!

 

 

 

크리미언 치킨 맛있게 먹는 방법~!

양파 위로 크리미언 소스를 아낌없이 투척해서

함께 먹으면 짱맛탱이지만

 

 

 

사이드로 머스터드소스도 함께 와서

후라이드에 크리미언 소스와 머스터드 소스 두가지를 즐기기 위해

이날은 찍먹 스타일로 흡입했습니다.

 

 

 

지점마다 다르겠지만 초창기에는 네네치킨 사이드로

치킨무/ 콘 샐러드/ 아이스크림/ 각종 소스로 이루어져 있었는데

이제는 단출하게 치킨무와 소스만 있어

다소 아쉽습니다. ㅠㅠ

치킨무형님도 먹기 좋게 뜯어주고요~

 

 

 

후라이드치킨의 맛을 더욱 업시켜줄

머스터드 소스도 준비되면

 

 

 

본격적으로 크리미언치킨을 폭풍 흡입해주도록 합니다.

치킨의 전신을 크리미언소스로 적셔 먹어도 맛있지만

반만 찍어 바삭한 식감과 함께 담백함을 누릴 수 있는 일석이조 혜택!!ㅎㅎ

 

 

 

크리미언 치킨은 양파와 함께 곁들여 먹기 때문에 전혀 느끼하지 않고

어린이들도 먹기 좋은 담백 고소한 맛입니다.

크림소스가 무작정 느끼한 소스가 아닌 요거트 소스에 가까워 감칠맛 쩐다는~!

양파와 함께 아삭아삭, 상큼하게 먹기 좋고

소스에 푹~~~ 찍어 먹기도 짱맛탱!!ㅎㅎ

 

 

 

 

치킨 전문점 중 매운 치킨을 꼽으라면

TOP 3 안에 드는 네네치킨 쇼킹핫치킨~!

쇼킹핫은 매운 음식 좋아하는 저에게도 엄청 맵게 느껴질 정도의 맵기 정도로

엄~~청 매운 치킨은 못 먹고 그래도 어느 정도 매운 치킨은 즐기고 싶다 싶으면

네네 핫블링 추천드립니다.

 

 

 

핫블링은 크리미언 치킨과도 잘 어울리고

네네 치즈스노윙 치킨과도 잘 어울립니다.

첫맛은 매콤하면서도 아주 맵지 않아 양념치킨과 흡사하지만

끝 맛이 매워 자꾸 먹다 보면 입술 주위가 급 따가워진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핫블링치킨에 크리미언 소스를 듬뿍 찍어 먹어도 짱맛탱!!

 

 

 

바삭바삭한 치킨 바디에 매콤한 핫블링 소스가 먹음직스럽게

 듬뿍 처발처발된 사랑스러운 자 to the 태~!

 

 

 

네네치킨의 또 다른 묘미~! 쿠폰 긁기 타임쓰!!

이날은 500원 교환권 당첨 ㅎㅎ

항상 치즈스틱만 당첨되다가 500원이 당첨되니

치즈스틱이 좋은 쿠폰인지 알것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네네치킨에서 제일 많이 주문해서 먹는 핫스파이스치킨~!

일반 후라이드치킨보다 매콤해서

전혀 물리지 않고 바삭바삭함 그 자체!!

후라이드치킨 끝판왕이라고 칭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ㅎㅎ

후라이드치킨 좋아하시는 분들은 적극 추천드립니다용~

이상 치킨덕후는 물러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