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멕시카나 메뉴 가격 후라이드치킨 양념치킨 멕시감자

맛집 이야기

by 도담도담v 2019. 8. 6. 20:27

본문

 

 

신혼 1년 차에 한참 빠져있었던 멕시카나치킨~! 

남편이 항상 늦게 마치는 탓에 새벽까지 하는 치킨전문점이 별로 없어

(촌구석에 살아서 슬픈 1人 ㅠ,ㅠ)

선택권이 별로 없는 관계로 멕시카나 치킨을 주문했는데 웬걸?!!!!!!!

겁나 맛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모님이나 처갓집처럼 컬이 없고 기본 옛날 통닭을 연상케하는 후라이드치킨인 줄 알았는데

비비큐 황금올리브유 치킨과 견주어도 꿀리지 않는 바삭바삭함과 고소함 그 자체!! 

멕시카나 메뉴 가격 포스팅을 풀어보도록 합니다.

 

 

 

치킨 봉지 뜯을 때 제일 행복한 새댁 스타그램 ㅋㅋ

스멀스멀 올라오는 맛깔스러운 치킨 향기 ㅠ.,ㅠ 

현기증 난다규~~ 빨리 개봉할 거라규~~~~

 

 

 

지마켓이나 어플로 할인 이벤트를 자주 하는 멕시카나 치킨~! 

멕시카나 드실 분들은 어플 많이 이용하세요!! 

이날은 후라이드치킨 뼈 있는 녀석으로 주문해서 

가격은 16,000원~

그리고 배민 어플 리뷰 이벤트로 

멕시카나치킨 사이드 메뉴인 멕시감자 득 to the 템!! 히힛! 

 

 

 

 

▽ 멕시카나 메뉴 & 가격 ▽

 

 

한 마리 치킨 외에도 두마리 순살세트도 있음~

생각 외로 멕시카나 사이드 메뉴도 다양해서

술안주로 곁들이기 좋은 메뉴가 많습니다.

 

오늘의 야식 메뉴!! 

멕시카나 후라이드치킨과 멕시감자 대령이오 ㅎㅎ 

 

 

 

치킨 박스를 오픈하자마자 고소한 향기 테러로 

우리를 유혹하는 멕시카나 후라이드치킨~! 

치킨의 제일 기본적인 메뉴이자 국민메뉴인 

후라이드//ㅅ// 우헤헤헤헤헷:)

 

 

 

항공샷으로 봐도 바삭바삭한 바디와 함께 

푸짐한 양을 자랑합니다.

 

 

 

얼핏 보면 비비큐 ㅎㄱㅇㄹㅂㅇ 치킨을 연상케한다는 ㅎㅎ 

그 정도로 컬이 바삭바삭하게 살아있습니다.

 

 

 

거기다가 담백한 감자튀김까지 더해져 

군. 침. 폭. 격!! 

지점마다 다른지는 모르겠지만 후라이드치킨을 주문하면 

짜투리로 감튀를 함께 줘서 좋습니다.

 

 

 

어플 리뷰 이벤트로 득템한 멕시감자~! 

후라이드치킨에 들어있는 감자튀김과는 다르게 

오동통한 웨지감자 형태로 담백함 그 자체~

 

 

 

치킨에 절대 빠질 수 없는 

아삭아삭 시원한 치킨무도 세팅해주고요~! 

 

 

 

후라이드치킨을 주문하면 혜자스럽게 

소스 삼총사가 함께 옵니다.

 

 

 

양념소스/ 머스터드소스/ 소금/ 케첩

 

 

 

친절돋게 물티슈까지 챙겨주는

센 to the 스~! 

 

 

 

먹기 좋게 야무지게 세팅을 한 후 

처묵처묵 모드로 돌입하도록 합니다.

치킨+감자튀김= the love

 

 

 

먼저 감자튀김으로 워밍업을 해주도록 합니다.

다양한 소스에 찍어 흡입해주깅~! 

갠적으로 후라이드치킨과 함께 온 간 1도 안된 감튀보다는 

멕시감자에 한 표 투 to the 척!! 

 

 

 

감자튀김으로 입가심 후

본격적으로 제가 치킨 부위 중 제일 좋아하는

슴가살 부위부터 흡입해주도록 합니다.

얼핏 보면 순살 같아 보이지만 뼈 있는 후라이드치킨이라는//ㅅ//

전혀 눅눅하지 않고 바삭바삭한 식감과 함께 

촉촉하면서도 담백한 살결이 입안 가득 담백함으로 녹습니다용!! 

이 맛에 치킨 먹는다며 ㅠ.,ㅠ 감동의 눙물~ 또르르..

 

 

 

이후 치킨 부위 중 절대 빠질 수 없는 닭다리, 날개 등등 

야무지게 흡입해주도록 합니다.

구운 치킨에서는 목부위를 먹지 않는데 

튀긴 치킨에서는 목부위를 꼭 먹어주는 새댁 ㅎㅎ 

목부위에 조금 붙어있는 살코기와 함께 바삭한 튀김옷의 환상적인 조화~♥.♥

 

 

 

이때는 임신 전이라 치맥으로 달렸다는//ㅅ// 

 

 

 

 

번외 편으로 다른 날에는 반반 치킨으로 

멕시카나 후라이드 양념 반반으로 주문했습니다.

양념치킨을 주문하면 양념소스를 제외한

소금과 머스터드소스가 함께 온다는~! 

 

 

 

치킨 종류가 고민될 때는 고민고민 하지마~~ ♬

우리에겐 반반 치킨이 있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라이드치킨과는 다르게 컬이 없는 옛날 켄터키 기본 치킨 형태로 

매혹적인 달콤한 양념소스가 아낌없이 처발처발되어 

짱맛탱~ㅎㅎ 

어린이들도 먹기 좋은 고전적인 양념소스 맛입니다.

 

 

 

이날은 남편과 마트 장 보면서 겟 해온

하쿠시카 혼죠조 팩 사케와 함께 했다는~! 

(일본 사건 터지기 전입니다. ㅠㅠ )

 

 

 

치킨으로 아쉬우니 마무리는 오징어 버터구이로 흡입:)

지금은 임신해서 술을 못 마시지만 사진 정리하면서 포스팅하니 

신혼 때 참 알차게 잘 먹고 살았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