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빽다방 메뉴 가격 완전 자두주스, 딸기주스

맛집 이야기

by 도담도담v 2019. 7. 31. 16:32

본문

 

 

임신 전에는 과일주스 쳐다보지도 않았는데.. 

이제는 식후땡으로 과일주스가 자연스레 생각나는 림산부 모드인 나//ㅅ//

근데 여전히 과일은 별로 안땡기고 상큼한 과일 주스를 선호하는 새댁이라는 ㅎㅎ 

이날은 놀부부대찌개를 흡입하고 소세지빵도 살 겸 빽다방으로 출동했습니다.

몇 년 전부터 빽다방 메뉴 가격 대비 가성비 갑이라 많이 애용했었는데 

요즘에도 빽다방이 동네마다 많은 걸 보면 인기가 여전하다는~

 

 

 

▼ 빽다방 메뉴 & 가격 ▼

 

 

 

항상 빽다방에 방문하면 디저트 중 소세지빵을 즐겨 먹었는데 

지금 본사에서 안 나온다고 합니다. ㅠ

이번년도 5월부터 찾았는데.. 언제 나올랑가;; 

개인적으로 사라다빵보다 소세지빵이 더 맛있는 1人~

 

 

 

요거트 스무디, 쉐이크,과일주스, 에이드 외에도 

다양한 티 종류도 엿볼 수 있다는~!

일반 카페보다 메뉴 가격 면에서 가성비 갑이라 

한때는 빽다방에 미쳐 있었던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종원 슨생님~ 사랑함돠!!

 

 

 

그리고 빽다방에서 가장 저렴함 아메리카노(앗!메리카노) 가격은 

단돈 1,5OO원 ~

빽다방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2천냥의 착한 가격에 형성되어 있음~

빽다방에서 여름에 잘 나가는 미숫가루 가격은 2,500원!

 

 

 

사실 몇 주 전부터 자두주스가 너무 먹고 싶은데 

과일주스 전문점인 ㅈㅅ에 갔더니 

자두주스는 없...ㅠㅠ

그래서 개인 카페도 다 뒤졌는데 자두 주스가 안 보여서 거의 반 포기 상태였는데

이날 빽다방에서 자두주스 발 to the 견~! 

 

 

 

빽다방 완전주스 시리즈로 

완전 복숭아 주스/ 완전 살구 주스/ 완전 자두 주스/ 

완전 파인애플 주스/ 완전 망고 주스/ 완전 딸기 주스/ 완전 골드 키위주스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기존에 파인애플과 딸기뿐이었는데 그외 여러 가지 과일들이 추가됐다는//ㅅ// 

 

 

 

직원분께 혹시 과일 시럽이나 액을 사용하냐고 여쭤보니 

일반 냉동 과일을 갈아서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오홍 !!

나중에 믹서기에 넣고 가는 모습을 봤는데 온전한 자두를 넣어 갈아주시던 ㅎㅎ 헤헷! 

짱 좋다용!!

 

 

 

기다리는 동안 빽다방 히스토리도 한번 읽어주고요~! 

백슨생님은 자신의 얼굴을 매우 사랑하시는 듯 ㅋㅋ 

체인점마다 백종원 얼굴이 뙇!!

 

 

 

이날 저는 그렇게 마시고 싶었던 완전 자두 주스, 

남편은 카페라떼로 마셨습니다. 

 

 

 

이 정도 괴물 용량에 가격이면 가성비 갑!! 

혜자스러운 빽다방 완전 자두 주스~!

적당히 상큼하면서도 프레쉬함이 절로 느껴지는 자두 주스였다는~

자두 좋아하시는 분들은 적극 추천드립니다.

 

 

 

그러고 보니 우리 지역 빽다방은

부대찌개 전문점 근처마다 위치하고 있는 듯?!ㅎㅎ 

 

 

 

이날은 놀부부대찌개가 아닌 

다른 부대찌개 맛집에서 식사를 흡입하고

 

 

 

빽다방으로 출동했습니다. 

이날도 소세지빵을 사러 들렸지만 결국 못 사고

과일주스 하나 물고 나온 건 안 비밀 ㅎㅎ 

 

 

 

갈 때마다 보이는 슬픈 안내문... ㅠㅠ 

내달 중으로 소세지빵이 완제품으로 출시될 예정이람서 

몇 달이 지나도 왜 나오는 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슬퍼용!! 

 

 

 

빽다방은 늘 손님이 북적북적하는 관계로

내부 사진은 패 to the 스~! 

저희는 항상 테이크아웃이라 기둘기둘 ㅎㅎ 

 

 

 

이때는 자두 주스가 신메뉴로 출시되기 전이라

완전 딸기 주스와 남편은 단호박 식혜로 주문했습니다. 

근데 단호박식혜는... 내 스탈 아닌 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까지 마셔본 빽다방 중 제일 별로였습니다. 흑흑... 

(개취니 태클 ㄴㄴ)

 

 

 

이날도 배 빵빵하게 마시기 좋았던 

쿠미 쿠미 상쿠미 완전 딸기 주스~~!! 

빽다방 메뉴 가격 대비 가성비 갑 오브 갑!!!!!!!!!!!!!! 

추. 천. 빵. 야~~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