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어프라이어 냉동 감자튀김 추천 케이준양념감자

음식 이야기

by 도담도담v 2019. 7. 25. 20:56

본문

 

평상시 치킨만큼이나 매우 좋아하는 감자튀김~!

집에서 간단하게 간식이나 야식, 술안주로 요기하기 좋은

에어프라이어 냉동감자튀김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이때까지 많은 냉동 감자튀김을 먹어봤지만

그중에서도 제일 내 입맛에 잘 맞고 간이 적절하게 잘 된 케이준양념감자!!

냉동감자튀김 추천드린다는//ㅅ//

(광고나 체험단 아님~ㄴㄴ)

 

 

 

늘 이마트에서 구매한 요리하다 케이준양념감자~!

롯데마트에 장 보러 갔더니 없어서 ㅠㅠ 이마트까지 다녀왔습니다.

개인적으로 롯데리아 닝닝한 감자튀김보다는

맘스터치 짭쪼름한 감자튀김 스타일을 좋아하는데

맘스터치 감자튀김과 동일한 제품이라는//ㅅ//

케이준 스타일로 양념이 되어있어 소금이나 별다른 소스 없이도 먹기 좋습니다.

 

 

 

봉지에 지퍼백 처리가 되어 있어 보관이 용이합니다.

냉동감자튀김 추천:: 요리하다 케이준양념감자

조리방법은 총 3가지로

 

 

 

1. 후라이팬을 사용할 시

약 3분 30초~4분 정도 노릇노릇하게 튀겨줍니다.

2. 튀김솥을 사용할 시

후라이팬과 동일하게 약 3분 30초~ 4분 정도 튀겨드시면 됩니다.

3. 저처럼 에어프라이어 사용할 시

200도 약 8~10분간 조리해서 드시면 됩니다.

에어프라이어 기종에 따라 조리 시간을 알맞게 조정하면 되는데

제가 가지고 있는 쿠비녹스 첼시 에어프라이어는 화력이 세서

약 7분간 조리해줬습니다.

 

유통기한도 꼼꼼하게 체킹해주고요~!

 

 

지퍼백을 개봉하자마자

담백한 감자튀김 향기가 물씬 올라온다는//ㅅ//

벌써부터 군침이 돕니다.

 

 

 

감자튀김이 뭉치거나 겹치지 않도록

반듯하게 세팅한 후

 

 

 

에어프라이어에 200도 약 7분간 조리해주도록 합니다.

저번에 10분간 조리했다가 태워먹은 전적이 있어

조심스러운 새댁 ㅠㅠ

에어프라이어 기종에 따라 화력이 다르니

한번 시험 삼아 해보시고 많이 조리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보통은 약 200도 약 8~10분 기준임)

 

 

 

7분 후 꺼내보니 맛깔나게 잘 익은 감자튀김.//ㅅ//

맘스터치 감튀랑 존똑! 짱똑!!ㅎㅎ

 

 

 

튀김은 튀김에 튀겨야 제맛이지만

냉동 감자튀김 같은 경우에는 감자 자체에 기름이 베여 있기 때문에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튀기는 것보다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하는 게 더 맛있습니다.

강 to the 추!!

 

 

 

배가 출출할 때 간단하게 조리해서 먹기 좋은

에어프라이 냉동 감자튀김 조리법!!

식용유를 두르지 않아 건강에 더욱 좋으며

기름기가 쫙 빠져 더욱 바삭하며 담백하니 짱맛탱구리입니다.

 

 

 

수많은 마트 냉동감자튀김을 접해봤지만

케이준 감자튀김이 제일 짱인 듯!

냉동감자튀김 중 적극 추천드립니다.

 

 

 

소스가 필요 없지만 쿠미 쿠미 상쿠미 돋는 케첩에

듬뿍 찍어 먹어도 맛있지롱~~ㅎㅎ

 

 

 

 

야식용이라 간단하게 먹으려고 했지만

젓가락질이 멈추질 않습니다.

또 먹기 위해 에어프라이어에 감자튀김 투 to the 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는 200도 약 8분간 조리해줬습니다.

쿠비녹스 첼시 에어프라이어로 감자튀김 조리시

약 7~8분이 적당한 듯!!

 

 

 

솔직히 후라이팬 조리법보다 시간이 좀 걸리지만

후라이팬으로 조리하면

감자튀김을 뒤집어주고 비교적 손이 많이 가는데

에어프라이어는 타이머를 누르고 기다리기만 하면 되니

짱 편하다는~!

 

 

 

두 번째 먹을 때는 케첩과 마요네즈 섞어서

흡입해주깅~! ㅎ

 

 

 

간이 아예 안된 감자튀김보다

기본적으로 간이 짭쪼름하게 된 감자튀김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케이준 감자튀김 적극 추천드립니다.

냉동 감자튀김 중 제일 짱인 듯~!ㅎㅎ

마음 같아선 대용량 식자재 마트에서 구매하곱!!! ㅎㅎ

 

 

 

앞전 포스팅에서도 알려드렸듯이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할 때는

밑부분에 종이호일 깔아주는 센스 잊지 마시고요~!ㅎㅎ

맛있는 감자튀김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해서 드세용!!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