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임신 초기 성별 확인 추측:: 난황위치 중국황실달력 12주각도법 정확도

육아 이야기

by 도담도담v 2019. 8. 4. 21:29

본문

 

 

 

안녕하세욧!

현재 14주 차 예비맘 도담도담입니다.

12주 때 의사선생님이 성별이 ~일 것 같다라는 힌트를 주셨지만 정확하지가 않아

검진도 받을 겸 이번 14주에 초음파로 성별까지 확인하고 왔습니다.

그전에는 임신 초기 성별 추측법으로 인터넷에 떠도는 방법을 이용해서

난황위치 부터 중국황실달력, 12주 초음파 각도법까지 응용해봤는데

얼마만큼 정확도가 있었는지 포스팅을 풀어보도록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이 포스팅을 검색하시는 분들은

임신 초기 예비맘들이 많을 거라고 예상되는데 재미로만 봐주시고

저는 미리 스포를 하자면 정확도가 극히 낮았습니다.


우선 임신 초기 성별 확인 추측법

 

1. 난황 위치로 아들/딸 구분 방법

아래 사진과 같이

아들일 경우에는 난황의 위치가 좌측, 왼쪽에 위치하며

딸일 경우에는 난황 위치는 우측, 오른쪽에 위치한다고 나옵니다.

 

난황위치 성별 확인

 

 

 

 우리 아기 난황은 우측, 즉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어

딸일 가능성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주 차에서도 선명하게 오른쪽 위에 위치하고 있다죠?!

임신 사실을 알고 산부인과에 빨리 방문하면

아기집만 덩그러니 있을 수도 있으니

생리 예정일에 임신 테스트기 두 줄을 보셨다면

그 다음주에 산부인과에 방문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임신 초기 성별 확인 추측법

 

2. 중국황실달력으로 알아보기

만 나이와 임신한 음력 달을 대조해서

아들이면 "♂" 딸이면 "♥" 입니다.

이 표는 700년 전에 중국 과학자들에 의해 황실 무덤에서 발견된 표로

99%의 정확도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아래 표는 만 32세부터 있어

 

 

만 18세부터 45세까지 중국황실달력을 첨부합니다. ㅎㅎ

만 나이 계산이 헷갈리시는 분들은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sm=top_hty&fbm=1&ie=utf8&query=%EB%A7%8C%EB%82%98%EC%9D%B4

 

만나이 : 네이버 통합검색

'만나이'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클릭하셔서 정확한 만 나이로 임신한 달을 살펴보도록 합니다.

저는 만 31세, 5월에 임신했으니

딸 가능성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황 위치에 이어 중국황실달력까지 빼박 딸입니다.

 

중국황실달력 임신 태아성별 확인하기

 

 

 

임신 초기 성별 확인 추측법

 

3. 12주 초음파 각도법

12주 초음파를 볼 때 측면 사진으로 아들, 딸 구분하는 방법으로

척추와 성기 각도가 30도 이상이면 아들,

척추와 성기 각도가 30도 이하, 평행이면 딸입니다.

 

12주 초음파 각도법으로 성별 알아보기

 

 

많은 방법 중 제일 정확도가 높은 12주 초음파 성별 확인법으로

저는 12주 차에 의사샘께 살짝궁 여쭤보니

아들 같다는 힌트를 얻었습니다.

경력이 오래된 의사샘 말씀이 거의 99.9%가 맞는 듯~!

앞전 난황 위치와 중국황실달력은 딸로 나왔는데..

각도법으로 아들 확 to the 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주 각도법에서는

초음파가 깨끗하지 못한 경우가 많아 동영상을 엄청 돌려봐야 한다는 단점이 ㅠㅠ

 

 

 

 

그리고 저는 태몽을 시어머니가 꾸셨어요~!

가지 밭에서 튼실한 가지 하나를 따는 꿈이었는데

옆에 딸기밭도 있었지만 딸기는 따지 않고 가지만 따셨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인터넷에 검색하니 아들, 딸 의견이 분분하고

가지 개수가 하나면 아들,

가지 개수가 여러개이면 딸이라고 하더라고요~!

태몽은 주위에서도 아들, 딸 성별이 안 맞는 경우가 많아서 신경을 안 쓰고 있었는데

 

암튼 우리 아기 성별은 아들~!

난황 위치 & 중국 황실 달력법은 틀렸다는!!!!!!!!!!!!!!!!!!!!!!!!!!!!!

임신 초기 성별 추측법으로

난황위치, 중국황실달력, 12주 각도법 외에도 베이킹소다로 판별하는 법도 있던데..

굳이 베이킹소다까지 사서 할 필요가 없더라고요~!

안 맞는다는 분들도 많고 어디까지나 재미로만 보는 거니 ㅎㅎ

 

용하다는 병원에서는 빠르면 12주,

보통 16주까지는 성별을 알려준다고 하니

그때까지 마음을 비우고 건강한 태교 합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