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처음처럼 미니어처 소주 mini 미니소주 한정판

관심사

by 도담도담v 2019. 8. 13. 21:07

본문

 

최근에 난리 of 난리인 핫템!! 

처음처럼 미니어처 소주 겟겟겟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산지 좀 됐는데 이제야 포스팅한다는~ㅠ,.ㅠ;;)

처음처럼 mini 미니 소주 버전으로 한정판이라 그런지 구하기가 힘들어

타 지역 마트까지 터는 현상까지 일어나고 있다고 하는데 

저는 우연히 편의점에 갔는데 보여서 바로 겟 했습니다.

한 손에 쏘~옥~~ 감기는 미니미한 그립감으로 

사실상 소주 두입각이지만 너무 귀여워서 

음주를 즐기지 않는 분들도 많이 쟁여둔다고 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이마트24 편의점에서 겟겟했습니다.

처음에 처음처럼 미니어처 한정판이 나오자마자

2주도 안되어서 완판되는 바람에 

재출시 문의가 끊이질 않아 시즌 1.5 버전으로 출시가 됐다고 합니다.

플라스틱 박스 또한 너무 귀여워서 소장각이 따로 없다는//ㅅ// 

 

 

 

한정판 1에서는 봄/ 여름/ 가을/ 겨울 라벨 디자인이였는데

한정판 1.5에서는 캠핑/ 혼술/ 홈술/ 나들이 라벨 디자인으로 

더욱 귀여움을 더했습니다.

 

 

 

개봉하면 처음처럼 미니어쳐 스티커가 뙇!! ㅎㅎ 

다용도로 필요하진 않을 것 같지만 

넘나 귀여운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리즈별로 모으고 싶은 욕구가 뿜뿜 샘솟는다는~!! 

 

 

 

일반 소주와 같이 한 짝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총 12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처음처럼 미니어처 미니 소주 한정판 가격은 15,OOO원~! 

 

 

 

나중에 소주를 다 마시고 나서 이 플라스틱 짝도 버리지 않고

수납을 하거나 인테리어 용으로 활용하기 좋을 듯~! 

병끼리 부딪혀 깨짐을 방지하기 위해

병 사이사이마다 안전하게 고정이 되어있습니다.

캠핑이나 나들이, 계곡 갈 때 차에 둬도 끄떡없음!!ㅎㅎ 

 

 

 

 

일반 소주 용량은 360ml,

처음처럼 미니어처 미니 소주 용량은 120ml 로

3분의 1로 축소한 사이즈입니다.

고로 미니 소주 한 병당 약 2~3잔 분량으로 

간단하게 반주를 하거나 술을 잘 못 드시는 분들은 

부담 없이 즐기기 좋습니다. 

 

 

 

 

그리고 도수를 살펴보니 일반 소주는 17.2도인데 

이 한정판 미니어처 소주는 17도라는~! 

0.2도 낮음!! 

소주 라벨은 4종류의 컨셉으로 

홈술용/ 캠핑용/ 나들이용/ 혼술용으로 라벨링 되어 있습니다.

너무 귀여운 거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기도 크기이지만 디자인 컨셉도 넘나 귀엽다 ㅎㅎ 

애주가나 술을 잘 못 마시는 친구,

집들이 선물이나 특이한 물건을 수집하는 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처음처럼 미니어처 미니 소주 한정판!!ㅎ 

 

 

 

갑자기 한정판 미니 소주 포스팅 하다가

아쭈크림 사진이 나와서 놀랐쥬?! ㅎㅎ 

처음처럼 미니어처 한정판을 우연히 보고 바로 겟한 후 

편의점 아이스크림도 사 왔는데 넘나 맛있어서 같이 올려본다는~! 

 

 

 

굳이 비교를 하자면 일반 수박바 빨간 부위 맛과 흡사하며 

거기다가 부드러우면서도 슬러쉬한 샤베트 느낌이 듬뿍 느껴진다는~!

개인적으로 바닐라맛을 선호하지 않는 편이라

더욱 맛있게 먹었던 와 수박맛 아이스크림~~~!! 

추. 천. 빵 야!! 

 

 

댓글 영역